1056443_977164_0516.jpg
▲ 주간 별자리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3월 넷째주 3월 20일~3월 26일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주변에 게자리 태생의 사람이 있다면, 당분간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여러모로 그리 궁합이 좋지 못한 한 주이니, 필시 다투거나, 이런저런 사고가 생길 것입니다. 서로간의 우정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만남을 자제해야 하는 한 주이니 아쉬움이 클지라도 연락을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태생의 사람과는 큰 일을 도모해볼 만 합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신변상에 크고 작은 사고가 잇따르게 되는 한 주입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일정을 취소하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행지나, 그곳으로 가는 길에 접촉사고 등을 당하여 여가를 위해 떠난 여행에서 불쾌함만을 안고 돌아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대체로 바깥에서 액을 당하기 쉬우니 외출 또한 삼가고 집안에서 머무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한 주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보람있고 뿌듯한 한 주가 기대됩니다. 결실의 시기가 왔으니 그 동안 축적된 수고와 노력이 이번 주, 큰 성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며 이루어낸 결과를 마음껏 자축하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다시 힘차게 일상으로 되돌아가길 바랍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못 미치는 결과가 나왔을지라도, 당신이 후회없이 준비한 일이라면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세상 일이란 기복이 있는 것이고, 안될 때가 있으면 잘 될 때도 있는 법. 있는 힘껏 노력하였다면 그것을 통해 배운 것까지 잃지는 않을 것입니다. 실망감이 들지 않을 수는 없으나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지금까지처럼 다시 노력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매사에 좀 더 적극적인 태도를 필요로 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소심함이 절호의 기회를 당신에게서 앗아갈 수도 있습니다. 어깨를 펴고 포부를 크게 가져 보십시오. 길운이 성공의 길로 당신을 이끌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성실함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크고 작은 실수를 저질러 창피를 당하게 될 수도 있는 한 주입니다. 취중에 저지른 실수 때문에 두고두고 입방아에 오르게 될지도 모릅니다. 창피를 당하는 것만큼이나 당신의 주사를 받을 사람에게 미안할 터이니 과음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웃음거리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매사에 긴장을 풀지 않고 주의해야 합니다. 작은 실수도 일파만파로 크게 번질 수 있는 위험이 도사리는 주이니 늘 조심하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기대치 않던 곳에서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사람이라면 새로운 직장이나 연인을 구하게 될 확률이 많은 만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기회가 지나간 후에 후회해 봐야 아무런 소용이 없을 것이며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있을 때 잘 대해 주라는 말이 크게 작용할 것이지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가오는 것이니 신경을 쓰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노력한 것만큼은 성과가 따라주지 않는 한 주입니다. 여건도 나쁘지 않았고 노력을 하지 않은 것도 아니건만 당신에게 주어진 성적표는 초라할 따름입니다. 가끔은 운이 당신을 저버릴 때도 있는 법이니 다음 번에는 잘 될거라는 생각을 갖고 훌훌 털고 일어나도록 하십시오. 늘 지금처럼 악운이 함께하지는 않을 것이니 후에는 반드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평소에 다른 사람에게 베푼 것이 많고 남에게 해를 끼친 것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인간관계에서 뜻밖의 난처한 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 주변에는 당신을 도와줄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 덕분에 어려움이 해결될뿐더러 얻는 바도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미리미리 준비해놓지 않은 것을 뼈저리게 후회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막상 닥쳐서 일을 하려니 준비되지 않은 것이 너무도 많아 당신을 당혹스럽게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일인 줄로만 알았는데, 제법 고되고 힘든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유비무환이라는 옛 사자성어를 가슴에 새기고 있어야 하는 한 주이니 미리 예비하지 않으면 큰 곤경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강한 운이 당신과 함께하는 한 주 입니다. 등 뒤에 날개를 단 격이니 아무리 무리한 일을 벌여도 위태롭지가 않습니다. 웬만한 일이 아니라면 모두 당신의 뜻대로 이루어질 테니 직장이나 학교에서 당신의 입지가 크게 올라갈 것입니다. 평소 힘에 부쳐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던 문제가 있다면 무리 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정적인 사정도 크게 호전되어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집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별생각 없이 한 행동이 본의와는 다르게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아니더라도, 밖에서 보는 당신의 행동은 때때로 진심과는 별개의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행동은 때때로 말로 인한 오해보다 더 큰 오해를 선사합니다. 움직이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오해 받고 싶지 않은 상대가 있다면 특별히 더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겠죠.

[주간 별자리 운세] 3월 넷째주 3월 20일~3월 26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